COSMOS125

소중한 순간들을 담아보는 가을길을 걸었어요. 본문

찰칵

소중한 순간들을 담아보는 가을길을 걸었어요.

125cosmos 2012. 10. 2. 07:59

 시월 첫날이라 가슴 설레임을 안고서 가을길을 걸었어요.

가을햇살을 담고 싶어서 살짝 가을옷을 입은 나뭇잎따라 가을길을 걸었어요.

가을나무의 아름다운 모습이 참 보기 좋아서 가을바람에 춤을 추고 싶은 가을길을 걸었어요.

시월의 첫사랑을 기억하면서 이 가을에 진하게 또 다른 첫사랑을 만들어가는 소중한 순간들을 담아보는 가을길을 걸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감기조심하소서...

 

 

 

 좋은하루

오늘을 맛있게 요리하자.

 

사랑해

작은산토끼사랑합니다.